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의견 남기기
416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 한나*
    30대 후반 여성입니다.
    1년 동안 암 수술만 두 번, 갑상선과 난소 절제 후 방사선 치료까지 했습니다.
    건강식품이라도 챙겨 먹어야 기운이 나는데, 치료받느라 직장도 그만두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경제적으로 힘들어 정말 최소한의 종합비타민만 먹으며 버텼어요.
    그러다가 인스타에서 우연히 광고를 보게 되었고, 박사님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겠다 싶어 열 가지 제품을 구매해 복용한 지 한 달째입니다!
    굉장히 에너지가 생기고 회복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품질 좋은 제품을 정말 말도 안 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지, 먹을 때마다 또 TV에서 박사님을 볼 때마다 눈물이 날 정도로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그래서 본사에 직접 전화해서 직원분들께라도 박사님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박사님!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박사님의 호의가 누군가에게는 정말 살아갈 희망이 됩니다.
    계속 재구매해서 잘 챙겨 먹고 건강해질게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간기능도 많이 떨어진 상태라 유기농 밀크씨슬 제험 하고 싶습니다 !!
    • 2026-06-07 09:59:34
  • 뿌니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꼭 보내주세요ㅠ
    • 2026-06-06 06:40:25
  • 연어**
    규칙적이던 생리주기가 불규칙적이더니 속에서 열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느낌이 갱년기 증상이 시작되었나 싶어 걱정입니다.
    초기에 효과 있을지 궁금합니다.
    • 2026-06-05 08:53:59
  • 심현*******
    갱년기 컨디션 회복에 동움이 되는지 섭취해보고 싶어요
    • 2026-06-05 01:44:23
  • 남혜*
    갱년기가 길게 가네요
    여적 약은 먹지않았는데
    갱년기 케어 루바브 올인원제품 한번 먹어보려고 주문했어요
    효과 있기를 기대합니다
    • 2026-06-04 16:18:21
  • 임효*
    글루타치온을 먹기시작했지만, 몸이 많이 무겁고 귀찮고 활력이 없는 42세 아줌마입니다.다른 영양제를 먹고 싶은데 무얼 먹어야할지...
    상세정보를봐도 못정하고 있네요ㅠㅠ
    부모님, 아이들, 남편 영양제는 쉽게 골라지는데 제껀 영 고르질 못하겠네요ㅠㅠ갱년기 진단을 받지않았으면 갱년기케어를 먹으면 안되는지...비타민부터 먹어야하는지...궁금합니다^^
    • 2026-06-03 01:59:09
  • 삐리****
    수면이 부족해서 하루가 힘든데 슬립 포르테 락티움 먹어보고 싶네요
    • 2026-06-02 09:49:45
  • 삐리****
    수면이 부족해서 하루가 힘든데 슬립 포르테 락티움 먹어보고 싶네요
    • 2026-06-02 09:49:43
  • 삐리****
    수면이 부족해서 하루가 힘든데 슬립 포르테 락티움 먹어보고 싶네요
    • 2026-06-02 09:49:41
  • 남혜*
    갱년기는 정말 사람을 너무 무력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하고 싶은 것도 없어지고 만사가 귀찮아서 영양제 챙겨먹는것도 싫어지니 말이에요 이번에 갱년기케어 루바브 올인원 먹고 힘내고 싶어요~~
    • 2026-06-01 15:53:07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았어요

[스토어]장바구니팝업

2개라인업까지

배송지 변경

※주문번호 당 하나의 배송지로 배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