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에스더팩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에스더팩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에스더팩은 한 팩으로 소분된 개인 맞춤형 영양제를 매달 배송 받을 수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에요. 에스더포뮬러에서 판매 중인 건강기능식품을 한 팩으로 포장하여, 매일 한 팩씩 섭취하실 수 있어요. 에스더팩은 30일 단위로 소분되어 배송됩니다.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요>

- 영양제 섭취가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분

- 매일 꾸준히 영양제를 섭취하는 습관 만들기가 어려운 분

- 여행·출장 등 이동이 잦아 매번 영양제를 챙겨다니는 것이 번거롭게 느껴지는 분

-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빼먹지 않고 섭취하고 싶으신 분

<에스더팩 정기구독 혜택>

- 영양제가 남았다면? 언제든지 배송일을 미룰 수 있어요.

- 계속 구독하기 부담스럽다면? 언제든지 바로 해지 가능해요.

- 신선하게 만든 한 팩 영양제가 매월 집 앞까지 배송돼요.

- 나만의 영양 상담사와 언제든 상담이 가능해요.


에스더팩 알아보기 >

[서비스]

에스더팩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에스더팩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 서비스로

나에게 꼭 필요한 제품만으로 한 팩을 구성할 수 있어요.

에스더팩을 만드는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에스더 추천 조합으로 나만의 팩 만들기

에스더 추천받기 >


(2) 먹고 있던 제품들 또는 원하는 제품들로만 하나씩 직접 골라담기

직접 골라담기 >


(3) 1:1 건강문진을 통해 나만을 위한 맞춤팩 추천받기

1:1 추천받기 >


에스더팩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또는 에스더팩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에스더팩 이용가이드 자세히 보기 >

[서비스]

에스더몰에서 먹던 제품들로 에스더팩을 만들 수 있나요?

에스더몰에서 먹던 제품들로 에스더팩을 만들 수 있나요?

에스더몰에서 섭취하시던 건강기능식품들을 직접 골라 나만의 에스더팩을 만드실 수 있어요.

직접 골라 에스더팩 만들기 >


다만, 에스더팩은 건강기능식품을 한 팩에 담아 소분해주는 서비스로 소분이 가능한 제품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분말, 젤리, 필름 등 한 팩에 소분이 어려운 형태이거나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라면 아쉽지만 에스더팩으로 만들 수 없어요. 더 많은 제품을 에스더팩에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개발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서비스]

에스더팩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에스더팩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에스더팩은 건강 목표가 있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에스더몰&팩 사이트에 회원가입/로그인 후 에스더팩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혹시 질병 등으로 인하여 의약품을 복용 중이신 경우 등 고민되시는 부분이 있으시거나, 에스더팩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회원가입/로그인하고 에스더팩 이용하기 >

[서비스]

1:1건강문진은 꼭 해야 하나요?

1:1건강문진은 꼭 해야 하나요?

에스더팩 1:1 건강문진은 건강을 제일 잘 아는 에스더 영양연구소의 연구진들과 함께 설계했어요. 1:1 건강 문진을 통해 고객님의 섭취 주의 식품, 평소 갖고 있는 건강고민 등을 고려하여 고객님만을 위한 에스더팩을 추천드려요.

나에게 꼭 맞는 영양조합을 추천받고 싶으시다면 1:1 건강문진을 이용해보세요.


1:1 건강문진 하러가기 >

[서비스]

15초 건강문진(간단문진)과 3분 건강문진(심층문진)은 무엇이 다른가요?

15초 건강문진(간단문진)과 3분 건강문진(심층문진)은 무엇이 다른가요?

- 15초 건강문진(간단문진)은 고객님의 성별, 나이, 건강관심사 1가지를 기준으로 맞춤팩을 추천해드려요. 빠른 추천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15초 건강문진(간단문진)을 이용해보세요.

- 3분 건강문진(심층문진)은 고객님의 성별, 나이, 건강관심사 5가지를 비롯해 섭취 중이신 의약품, 질환, 생활습관까지 고려하여 보다 정확한 추천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예요. 나에게 꼭 맞는 맞춤팩을 추천받고 싶으시다면 3분 건강문진(심층문진)을 이용해보세요.


건강문진을 완료하시면 추천 이유와 제품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건강문진을 통해 추천받은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에도 장바구니에서 직접 제품을 추가하거나 제외하는 등 자유롭게 구성을 변경하여 구매하실 수 있어요.


1:1 추천받기 >

[서비스]

약을 먹고 있는데, 에스더팩을 먹어도 될까요?

약을 먹고 있는데, 에스더팩을 먹어도 될까요?

에스더팩은 안전한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위하여 구매 전 섭취주의제품을 체크해드리고 있어요.

장바구니에서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구매하실 제품들의 섭취 주의 의약품 및 질환, 알레르기 등 섭취주의요소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만약 의약품을 드시고 계신다면 함께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제품은 제외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또는 에스더팩 3분 건강문진(심층문진)을 하시면 현재 복용중인 의약품까지 고려하여 고객님만의 에스더팩을 추천해드리니 3분 건강문진(심층문진)을 통해 맞춤팩을 추천받으셔도 좋아요.


*에스더팩은 질병·질환의 치료 및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질병 또는 질환을 보유한 경우 의사와 상담 후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구독 중인 에스더팩의 구성을 바꿀 수 있나요?

구독 중인 에스더팩의 구성을 바꿀 수 있나요?

구독 중이신 에스더팩의 구성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물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에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구독 중이신 에스더팩의 상품 구성을 변경하시면 현재 진행 중인 구독 회차는 종료되며 새로운 구독 회차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독할 때마다 안심콜을 해야 하나요?

구독할 때마다 안심콜을 해야 하나요?

에스더팩 첫 구매 시 안심콜은 꼭 필요해요. 만약 정기 구독 중이시라면 2회차 자동결제부터는 안심콜이 진행되지 않아요.

새로운 구독을 시작하신다면 안심콜을 진행하셔야 해요.


안심콜을 예약해주시면, 전담 영양사가 약 3가지 정도의 질문을 통해 섭취 주의 제품 등을 확인해요.

결제 완료 후 가능하신 시간을 예약해주시면, 예약한 시간에 연락드릴게요. 

안심콜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또는 에스더팩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에스더팩은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서비스'로 규제특례 승인을 받은 사업입니다. 규제특례 가이드상 소분 서비스는 최초 상담(대면 또는 화상) 1회가 필수이기에 전문가와 건강상담이 진행됩니다.

[서비스]

에스더팩을 선물할 수 있나요?

에스더팩을 선물할 수 있나요?

에스더팩을 선물하고 싶으신가요? 
에스더팩은 1개의 ID로 가족, 친구, 지인 등 여러 개의 팩을 구독 할 수 있습니다. 

선물받으실 분을 위한 특별한 에스더팩을 만들어 보세요. 

직접 골라담기 >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연령 및 성별 건강 고민에 따라 에스더 추천 조합을 확인해 보세요.

에스더 추천 보러가기 >

[서비스]

서비스 및 제품 관련 상담은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및 제품 관련 상담은 어디서 하나요?

전문영양상담사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상담이 필요한 내용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또는 카카오톡 채널 에스더팩으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릴게요.

[서비스]

구독 중에도 건강문진을 다시 할 수 있나요?

구독 중에도 건강문진을 다시 할 수 있나요?

1:1 건강문진 서비스는 에스더몰&팩 고객이라면 언제든지 다시 하실 수 있어요.


이전 건강문진의 결과를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문진결과 관리]에서 문진 결과를 비롯해 추천받은 제품을 다시 확인할 수 있어요.

[서비스]

건강문진 결과를 다시 확인하고 싶어요.

건강문진 결과를 다시 확인하고 싶어요.

건강문진 결과는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문진결과 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3분 건강문진(심층문진)과 15초 건강문진(간단문진)은 각각 최대 10개씩 저장되며, 오래된 순서로 삭제됩니다.

[서비스]

이미 구독중인 에스더팩이 있으면 제품을 추가로 구매할 수 없나요?

이미 구독중인 에스더팩이 있으면 제품을 추가로 구매할 수 없나요?

여러 개의 에스더팩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만약 여러 개의 에스더팩을 구매하시는 경우, 보다 편리한 구분을 위해 팩 네임을 서로 다르게 입력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부모님,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에스더팩을 만들어 선물하실 수도 있어요.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팩 네임에 담으셔도 좋아요. 선물 받으실 분을 위해 어떤 제품을 담아야 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연령 및 성별 건강 고민에 따라 에스더 추천을 확인해 보세요.

에스더 추천 보러가기 >

[서비스]

후기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후기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하신 에스더팩이 구매확정 상태일 때, 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어요.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조회] 또는 [로그인>마이페이지>에스더팩 후기 쓰기]를 통해 후기를 작성해 주세요.


구매한 에스더팩의 구성 제품 및 섭취 후기를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시면 다른 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서비스]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님의 1:1 건강문진 결과를 관리하고 전문영양상담사의 건강상담을 위해 에스더몰&팩 회원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회원가입 한번으로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회원가입/로그인하고 에스더팩 이용하기 >

[정기구독]

구독하고 있는 제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구독하고 있는 제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구독 중이신 에스더팩의 구성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구매·구독관리>다음구성변경] 을 통해 구성 변경을 신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에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구성 변경을 신청하시면, 다음 결제가 진행되지 않도록 구독의 상태가 "일시중지(보류)"로 변경됩니다. 구성 변경 후에 다음 결제 예정일 확인과 함께 구독 상태를 변경해 드려요. 

[정기구독]

정기결제는 언제 되나요?

정기결제는 언제 되나요?

정기결제는 이전 회차 배송일을 기준으로 27일 뒤 오전 8시에 진행됩니다. 결제가 진행된 후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결제내역을 발송해드려요.


만약 이전 섭취 에스더팩이 빨리 소진되거나 아직 남아 정기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에스더팩 공식물 [로그인>마이페이지>구매·구독 관리]에서 결제·배송일 변경이 가능해요.

[정기구독]

정기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정기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조회]를 통해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정기구독]

정기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정기결제는 이전회차 배송일을 기준으로 27일 뒤 오전 9시에 진행돼요. 만약 이전 섭취 에스더팩이 빨리 소진되거나 아직 남아 정기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구매·구독관리]에서 결제·배송일을 변경하실 수 있어요.


※다음 정기결제일은 이전 배송일을 기준으로 90일 뒤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90일 이후 날짜로 변경이 필요한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로 연락주세요.

[정기구독]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에스더팩은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어요. 간편결제 카드를 등록해두시면 매번 카드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빠르고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정기구독을 하시는 경우에는 매월 카드결제가 진행되므로 카드 등록을 해두셔야 결제가 가능해요.

[정기구독]

결제에 실패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결제에 실패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정기구독 중 결제에 실패할 경우, 매일 오전 9시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알려드려요.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변경해주세요.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카드관리]에서 정기구독의 결제수단으로 이용하실 카드를 추가하실 수 있으며, [로그인>마이페이지>구매·구독관리]에서 [결제수단변경]을 눌러 새로 등록한 카드로 결제수단을 변경하실 수 있어요.


정기결제 카드 변경이 어려운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정기구독]

구독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나요?

구독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나요?

에스더팩 정기구독 서비스는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아요.

정기구독 중 구독을 해지하실 경우, 다음 회차의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요.


구독 해지가 어려우시다면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정기구독]

구독 해지 시 자동으로 결제가 취소되나요?

구독 해지 시 자동으로 결제가 취소되나요?

구독 중 불편한 점이 있으셨나요?

에스더팩이 더 나은 서비스로 개선할 수 있도록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비스 개선 의견 남기기 >


구독해지신청을 하시면 다음 회차부터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요. 정기구독 시 매월 자동으로 결제되므로, 구독을 해지하고 싶으신 경우 다음 결제일이 도래하기 전에 구독 해지 신청을 해주셔야 구독이 해지되고 다음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구독해지신청은 [로그인>마이페이지>정기 구독관리]에서 하실 수 있어요.


만약 정기구독 1회차(첫 주문)부터 구독을 해지하고 싶으시다면, 결제완료 후 안심콜을 진행하시기 전까지만 주문취소 및 구독해지가 가능해요. 안심콜이 완료되면 고객님만을 위한 에스더팩이 생산되기 시작하므로 그때부터는 주문취소가 불가하니, 만약 주문을 취소하셔야 한다면 안심콜을 진행하는 전담 영양 상담사에게 취소 의사를 밝혀주세요. 정기구독 1회차 주문을 취소하시면 자동으로 구독이 해지됩니다.


구독해지가 어려우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정기구독]

구독을 해지하고 싶어요.

구독을 해지하고 싶어요.

구독 중 불편한 점이 있으셨나요?

에스더팩이 더 나은 서비스로 개선할 수 있도록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비스 개선 의견 남기기 >


구독 해지는 [로그인>마이페이지>구매·구독관리]에서 하실 수 있어요. 정기구독 시 매월 자동으로 결제되므로, 구독을 해지하고 싶으신 경우 다음 결제일이 도래하기 전에 구독해지신청을 해주셔야 구독이 해지됩니다.

구독 해지가 어려우시다면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6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정기구독]

정기구독 중이에요. 다음 배송일이 궁금해요.

정기구독 중이에요. 다음 배송일이 궁금해요.

에스더팩 정기구독을 신청하신 경우, 27일 주기로 매월 자동 배송돼요.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구매·구독관리]에서 다음 예상 배송일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만약 이전 섭취 에스더팩이 빨리 소진되거나 아직 남으신 경우 다음 배송일자를 변경하실 수 있어요.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구매·구독관리]에서 결제·배송일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결제일 기준 1~3일 내에 배송됩니다. 영업일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의하여 배송일에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다음 정기결제일은 이전 결제일을 기준으로 14일 뒤부터 90일 뒤까지 변경 가능합니다.
※90일 이후 날짜로 변경이 필요한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로 연락주세요.

[정기구독]

정기구독 중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정기구독 중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음 에스더팩을 받으실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으시군요.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구매·구독관리]에서 배송지 변경 신청이 가능해요.

정기구독 시 매월 자동으로 결제 및 고객님의 에스더팩 생산이 진행되므로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을 신청하시더라도 변경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다음 결제일이 도래하기 전에 배송지를 변경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배송지 변경에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안심콜]

안심콜을 꼭 해야 하나요?

안심콜을 꼭 해야 하나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영양제로, 나만의 한 팩을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도록 구매 후 1회 안심콜 연락을 드려요.
전담 영양사가 약 3가지 정도의 질문을 통해 알러지, 의약품 등 섭취 주의 제품을 확인해요. 


안심콜콜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또는 에스더팩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에스더팩은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서비스'로 규제특례 승인을 받은 사업입니다. 규제특례 가이드상 소분 서비스는 최초 상담(대면 또는 화상) 1회가 필수이기에 전문가와 건강상담이 진행됩니다.

[안심콜]

안심콜은 어떻게 예약하나요?

안심콜은 어떻게 예약하나요?

에스더팩을 결제하신 후 안심콜 예약화면에서 가능하신 시간을 예약해주세요. 결제한 날로부터 10일 내 09:00~20:00 중 원하시는 시간을 선택하여 안심콜을 예약하실 수 있어요. 안심콜을 예약하시면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전문 영양상담사가 연락드려요. 


안심콜은 결제 완료 페이지뿐만 아니라 결제 후 발송되는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조회>예약하기]를 통해서도 예약하실 수 있어요.

만약 안심콜 예약이 어려우시다면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또는 에스더팩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안심콜]

안심콜 예약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안심콜 예약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안심콜 예약 변경은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조회]에서 가능합니다.
예약을 완료하신 경우, '예약 확인'을 눌러 예약 완료 페이지에 있는 '예약 변경하기'를 이용해 예약 날짜를 변경해 주세요. 


안심콜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또는 에스더팩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에스더팩은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서비스'로 규제특례 승인을 받은 사업입니다. 규제특례 가이드상 소분 서비스는 최초 상담(대면 또는 화상) 1회가 필수이기에 전문가와 건강상담이 진행됩니다.

[안심콜]

안심콜 예약 시간을 놓쳐서 안심콜을 하지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심콜 예약 시간을 놓쳐서 안심콜을 하지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심콜 시간에 연락을 받지 못하셨나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영양제로 결제 후 1회 전문 영양 상담사와 상담이 필요해요.

만약 당일 안심콜 진행이 어려우신 상황이시라면,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조회>예약하기]를 통해 안심콜이 가능한 시간을 다시 알려주세요.

안심콜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또는 에스더팩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안심콜]

구매할 때마다 안심콜을 해야 하나요?

구매할 때마다 안심콜을 해야 하나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영양제로, 나만의 한 팩을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도록 구매 후 1회 안심콜 연락을 드려요.
전담 영양사가 약 3가지 정도의 질문을 통해 알러지, 의약품 등 섭취 주의 제품을 확인해요. 


안심콜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또는 에스더팩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에스더팩은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서비스'로 규제특례 승인을 받은 사업입니다. 규제특례 가이드상 소분 서비스는 최초 상담(대면 또는 화상) 1회가 필수이기에 전문가와 건강상담이 진행됩니다.

[제품]

에스더팩 한 팩에 여러 개의 제품이 있는데 한 번에 먹어도 괜찮은가요?

에스더팩 한 팩에 여러 개의 제품이 있는데 한 번에 먹어도 괜찮은가요?

에스더팩은 한 팩으로 여러 건강기능식품을 편리하게 섭취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서비스예요.

기능성이 중복되거나 섭취에 주의하셔야 하는 제품들은 제외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한 번에 드셔도 괜찮습니다.


만약 1회 섭취량이 많다고 생각되시면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제품]

제품의 영양성분에 대해 알고 싶어요.

제품의 영양성분에 대해 알고 싶어요.

에스더팩의 모든 제품 정보는 에스더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구매하신 에스더팩과 함께 동봉된 제품별 설명서를 통해서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제품]

어린이나 청소년도 섭취할 수 있나요?

어린이나 청소년도 섭취할 수 있나요?

에스더팩은 13세부터 70세 이상 모두를 위한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제안해요. 1:1 건강문진을 통해 어린이/청소년기를 위한 에스더팩을 추천받을 수 있어요.

1:1 건강문진하기 >

[회원/정보]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님의 1:1 건강문진 결과를 관리하고 전문영양상담사의 건강상담을 위해 에스더몰&팩 회원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회원가입 한 번으로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회원가입/로그인하고 에스더팩 이용하기 >

[회원/정보]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나요?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한 번으로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에스더몰 또는 에스더팩 사이트 위쪽에서 스위치를 옮겨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으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로그인하고 에스더팩 이용하기 >

[회원/정보]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마이페이지>나의 정보 수정]을 통해 회원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어요.


회원 정보 변경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은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회원/정보]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에스더팩과 에스더몰은 회원 정보가 동일해요. 회원 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에스더몰 또는 에스더팩 [로그인>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본인 인증 후 아이디를 찾아 로그인하시거나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에스더팩/에스더몰은 회원 가입 시 회원 식별을 위해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를 필수로 수집하고 있으므로, 가입 시 기재하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를 통해 아이디를 찾거나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어요.

*카카오/네이버 간편 가입 고객님께서는 '카카오/네이버 간편 로그인'을 통해 로그인하시거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본인 인증 후 아이디를 찾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네이버 중 어떤 매체를 통해 간편 가입을 진행하였는지 기억이 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비회원 1:1문의하기]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회원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6개월마다 로그인 시 변경하도록 안내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정보를 찾으시는 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비회원 1:1문의하기]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회원/정보]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아이디는 최소 4자~최대 50자 이내(영문, 숫자만 가능)로 입력해 주세요.

(2) 비밀번호는 8자 이상(영어 소문자, 숫자, 특수기호 !?@.#,$%^*&_- 필수 포함)으로 입력해 주세요.


회원가입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은 [고객센터>비회원 1:1문의하기]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정보]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에스더팩에 만족하지 못하신 점이 있으셨나요?

에스더팩이 더 나은 서비스로 개선할 수 있도록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비스 개선 의견 남기기 >


에스더팩은 [로그인>마이페이지>나의 정보 수정] 하단의 회원 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 탈퇴가 가능해요.
에스더팩과 에스더몰은 회원 정보가 동일하므로, 탈퇴하시면 에스더몰 계정도 함께 탈퇴가 이루어져요.

회원 탈퇴 시 에스더팩/에스더몰에서 보유하고 계신 쿠폰 및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며, 또한 탈퇴 후 1개월 동안 재가입이 불가하고, 동일한 아이디의 재가입을 제한해요.

*구독중인 에스더팩이 있는 경우, 구독해지 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네이버 간편 가입으로 탈퇴가 어려우실 경우, 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에스더팩 어떻게 주문하나요?

에스더팩 어떻게 주문하나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 서비스로 나에게 꼭 필요한 제품만으로 한 팩을 구성하여 주문하실 수 있어요. 장바구니에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담으신 후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에스더팩을 주문할 수 있어요.


에스더팩을 만드는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에스더 추천 조합으로 나만의 팩 만들기

에스더 추천받기 >


(2) 먹고 있던 제품들 또는 원하는 제품들로만 하나씩 직접 골라담기

직접 골라담기 >


(3) 1:1 건강문진을 통해 나만을 위한 맞춤팩 추천받기

1:1 추천받기 >


에스더팩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에스더팩 이용가이드 자세히 보기 >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님의 1:1 건강문진 결과를 관리하고 전문영양상담사의 건강상담을 위해 에스더몰&팩 회원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회원가입 한번으로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회원가입/로그인하고 에스더팩 이용하기 >

[주문/결제]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에스더팩은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어요. 간편결제 카드를 등록해두시면 매번 카드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빠르고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정기구독을 하시는 경우에는 매월 카드 결제가 진행되므로 카드 등록을 해두셔야 결제가 가능해요.

[주문/결제]

결제에 실패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결제에 실패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정기구독 중 결제에 실패할 경우, 매일 오전 9시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알려드려요.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변경해주세요.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카드관리]에서 정기구독의 결제수단으로 이용하실 카드를 추가하실 수 있으며, [로그인>마이페이지>구매·구독관리]에서 [결제수단 변경]을 눌러 새로 등록한 카드로 결제수단을 변경하실 수 있어요.


정기결제 카드 변경이 어려운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정기결제 예정일로부터 7일간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면, 정기구독의 상태가 "일시중지(보류)"상태가 됩니다. 다음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 에스더팩이 배송되지 않으니, 정기구독 상태가 일시중지(보류) 된 경우, 1:1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이나 고객센터 (1555-5115)로 연락주세요. 

[주문/결제]

적립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에스더몰 [로그인>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해요. 에스더팩 구매 시 적립금이 지급되지만 적립금의 사용은 에스더몰에서만 가능해요.


[적립금 사용 안내]

- 적립금은 "에스더몰 주문서" 페이지에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180일간 사용하실 수 있으며, 1,000원 이상부터 10원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해요.

- 적립금은 구매 금액의 50%까지만 사용 가능해요. (예를 들어 최종결제금액이 10,000원일 경우, 최대 5,000원까지 적립금 사용 가능)


[적립금 소멸 안내]

- 적립일로부터 180일이 경과한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가 불가해요.

- 적립금 소멸 7일 전 SMS, 이메일을 통해 소멸 안내를 드려요.

- 적립금 소멸 전 소멸 안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다면 [마이페이지>내 정보 관리>SMS 수신 동의]를 설정해 주세요.

[주문/결제]

적립금은 얼마까지, 어떻게 쓸 수 있나요?

적립금은 얼마까지, 어떻게 쓸 수 있나요?

에스더팩 구매 시 적립금이 지급되지만 적립금의 사용은 에스더몰에서만 가능해요. 나의 적립금은 [로그인>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적립금 사용 안내]

- 적립금은 에스더몰 "주문서" 페이지에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180일간 사용하실 수 있으며, 1,000원 이상부터 10원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해요.

- 적립금은 구매 금액의 50%까지만 사용 가능해요. (예를 들어 최종결제금액이 10,000원일 경우, 최대 5,000원까지 적립금 사용 가능)


[적립금 소멸 안내]

- 적립일로부터 180일이 경과한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가 불가해요.

- 적립금 소멸 7일 전 SMS, 이메일을 통해 소멸 안내를 드려요.

- 적립금 소멸 전 소멸 안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다면 [마이페이지>내 정보 관리>SMS 수신 동의]를 설정해 주세요.

[배송문의]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 서비스로 주문이 확정된 후 생산 및 배송을 시작해요. 일반적으로 주문 확정 후 1~3일 내 배송되지만, 영업일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일에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문한 에스더팩의 배송 현황이 궁금하시다면,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조회]에서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배송문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에스더몰&팩 회원이시라면 누구나 무료 배송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님의 1:1 건강문진 결과를 관리하고 전문영양상담사의 건강상담을 위해 에스더몰&팩 회원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회원가입 한번으로 에스더몰과 에스더팩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회원가입/로그인하고 에스더팩 이용하기 >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한 에스더팩의 배송 현황이 궁금하시다면,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조회]에서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 서비스로 주문이 확정된 후 생산 및 배송을 시작해요. 일반적으로 주문 확정 후 1~3일 내 배송되지만, 영업일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일에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배송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 에스더팩을 받으실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으시군요.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구매·구독관리]에서 배송지 변경 신청이 가능해요.

정기구독 시 매월 자동으로 결제 및 고객님의 에스더팩 생산이 진행되므로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을 신청하시더라도 변경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다음 결제일이 도래하기 전에 배송지를 변경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배송지 변경에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교환/환불]

에스더팩을 교환/반품할 수 있나요?

에스더팩을 교환/반품할 수 있나요?

에스더팩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 서비스로 주문 제작되는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해요.


에스더팩의 교환 및 반품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신 경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게요.

[교환/환불]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파손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출고 과정에서 꼼꼼하게 검수하여 발송하고 있으나, 배송 과정 등에서 일부 훼손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파손 제품을 받으셨다면, 에스더팩 공식몰 [로그인>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555-5115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하게 배송까지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단 24시간! 오늘의 특가 모아보기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1만원대] 합리적인 가격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공식몰 단독! 베스트셀러 특가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성 회원]들이 많이 찾는 제품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금이 바로 [다이어트]할 시간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풍성영양]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에스더몰이 엄선한 [스킨케어]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요즘 대세 [필름선물] 어때요?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특허 성분으로 완벽 [구강 케어]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맛있는데 건강한 [건강간식]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남녀노소 잘 먹는 [영양젤리&구미]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함께 구매하면 좋아요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배송지 변경

기존 배송지

※주문번호 당 하나의 배송지로 배송됩니다.

※정기구독의 배송지 변경은 상품준비중부터 다음회차 결제일
하루 전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