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에 친구가 달맞이꽃 종자유가 좋다고 선물을 해 주었어요. 그런데 크기가 너무 커서 먹기도 불편하고 효능을 느끼지 못해서 결국 유통기한을 넘겨 버린 기억이 납니다.
이제 60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어보니 피곤함을 덜기 위해 단것을 많이 먹게되고, 혈액순환 장애도 오더군요. 이번에 새로 나온 제품에 기대를 걸고 먹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30초반 딸이 있는데 고와야 하는 얼굴에 뽀루지인지 피부 트러블이 생기고, 매달 생리통으로 진통제를 이틀을 연이어 먹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속상합니다.
젊은 여성에게도 맞는지 궁금합니다.
50이 넘으니 생리가 6개월에 한번씩 나와요
그런데 6개월간 몸도 무겁고 가슴도 멍울진거 처럼 아프고, 이젠 피부가 이유없이 가렵더라구요 서울에서 부산으로 이사오니 습기도 많아 적응이 힘드네요
달맞이유가 여성에게 좋다는 말은 많이 들어서 이번 기회에 체함해보고 저에거 맟으면 꾸준히 복용하고 싶어요
지루성으로 여느름이 심한 아들에게도 체험
생릭
나이가 한해 한해 들어갈수록 생리전 증후군이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ㅠㅠ
묵직하고 불편한 느낌... 빈혈에 두통...
피부 트러블까지......
특히 피부 트러블이 심해서 수요신상회 덕분에
좋은 제품 좋은 혜택으로 구입해서 먹어볼려구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화이팅♡♡♡
하나씩 먹고있는 영양제 떨어지면 에스더님꺼로 바꾸고 있는 1인입니다. 그동안 보여준 신뢰감이ㅇ가장 큰 이유겠죠. 우리엄마가 다른 사람 말은 안들어도 홍박사님 부부 내외는 진짜 좋아라 합니다..
유산균도 잘먹고있고 비타민d도 주문해서 잘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너뷰티나 저한테 좋은 영양제 먹고싶은데 쉽사리 사지지가 않더라구요ㅜ 나이 꽤 있는데도 여전히 생리때 오는 트러블 등이 스트레스를 줘요. 혈행건강에도 도움된다니 정말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안뽑히더라도 계속 에스더님. 홍박사님 응원할겁니다.
화이팅♡♡
아이낳고 일 다시 하기 시작하니까 생리 시작전부터 소화불량에 가슴통증 불안증까지 심해졌어요 생리가 시작돼도 팬티라이너를 몇일 하고난 뒤에야 생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돼는데 그동안 통증이나 소화불량은 계속 이어져요 생리도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팬티라이너로 계속 사용하다보면 2주 이상은 생리대를 착용하는것 같아요
우리딸이 생리통으로 죽을 만큼 힘들었는데... 근 2년 정도 감마레놀레산을 섭취하고 있어 유학중인데도 무리없이 공부를 하고 있어 걱정을 안하게 되었습니다. 달맞이꽃종자유240이 새롭게 출시되었다면 당연히, 꼭, 먹어봐야한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최근에 여드름이 생겨 피부고민이 많은 것 같은데... 체험할 수 있는 행운을 우리딸이 갖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