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대학의 문을 한번 더 두드리려고 지금 기숙학원에서 열공하고 있는데 스트레스를 너무 받았는지 고3때부터 지루성두피염에 아토피도 갑자기 생기고 너무 괴로워하네요ㅠ 보고 있는 엄마로서 마음도 너무 아프구요... 피부과 가서 진료보고 약도 처방받아 먹고 있지만 별로 차도도 없고 다른 영양제들도 먹이고 있는데 크게 변화되는것도 없어 고민하던중 우연히 인스타에서 알게 되어 검색 해 봤네요. 벌써 4월이 다 지나가고 곧 5월인데 이제 수능 볼 날도 그리 많이 남아 있지도 않네요 아들이 집중할 수 있게 에스더포뮬러 영양제 먹고 좋아졌음 좋겠네요 진심으로... 자다가도 간지러워 긁다가 깨서 충분한 수면도 못하고 피가 날 정도로 긁으니 걱정입니다ㅠ 유산균에 종합비타민에 여러가지 먹고 있는데 효과도 없어 에스더포뮬러 제품 먹여보려구요 브레인포커스도 구입예정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먹여보고 효과 있는지 보고 싶네요... 뭐라도 먹고 제발 효과가 있어 수능 준비에 집중할 수 있었음 좋겠네요...
자존심강하고 꽂꽂하던 남편이 사물을 말할때나 명칭을 얘기할때 저..저..저..한참을 버벅대다 말을하거나 결국 생각이 아나 포기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붙인 별명이 성을따서 "공 저저"입니다.
근데 어느순간 저도 제자신을 믿을수가 없게되었네요.....
여박사님 믿고 함 먹어볼랍니다.
작년말부터 유산균을 시작으로 비타민, 오메가3, 콜라겐, 코큐텐, 칼슘, 요오드, 철분제, 식물성 단백질등등 뿐만아니라 수요신상회 제품도 관심 갖고 구매해서 먹고 있던 중 이번에는 뇌영양제에 아연까지 복합으로 출시된다니..!! 지금 음용하는 제품들과 조화롭게 먹어서 효과를 극대화해보고 싶어요. 60이 넘으니 깜박깜박, 때론 머릿속이 빈듯한 느낌도 들고!! 심신이 회복되는 계기를 만들고져 제품들을 열심히 먹고 있어요. '포스파티딜세린'도 기대가 됩니다.^^
광고에 많이 나오는 크릴오일 언니부부가 2년 정도 먹고 있어서 물어보니, 인지력에 좋다고 치매예방차 먹는거라고 해서 저도 몇달 먹었어요. 그때는 에스더몰에서 크릴오일의 제품이 나오기 전이라 광고 제일 많이 하는 제품을 선택했어요. 그러다 8체질 한의원에서 모든 기름이 제게 안맞는다고 끊으라고 했고 때마침 크릴오일 함유량등 과장광고 한 회사들이 적발되었다고 기사에 나오고 해서 이로울게 없다고 판단해 더 이상 안먹었어요. 현재 친정엄마가 치매약을 드시고 있어 제 미래도 걱정되고 오십이 넘어서니 저도 깜빡하는 정도가 심해서 꼭 먹어야 할 제품이네요.한편으론 지금 제가 에스더몰에서 먹는 건강식품이 많은데 이것도 첨가해서 먹어도 되나 조언도 듣고 싶네요.
아직 30대 초반이예요. 어렸을때부터 엄마한테 허당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살았지만 저 스스로는 인정하진 못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20대때는 우울감이 좀 있어 무기력했던건 있었어요. 준비없이갑자기 결혼했고 남편과 끔찍했던 결혼생활을 뒤로한채 헤어지는 중입니다. 독박육아와 그때 그 시간들이 넘 괴로웠는지 요즘은 진짜 많이 깜빡거리네요. 치매보험에 가입해야 하나 진지하게 고려중이예요.딱 보고 너무 저한테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ㅠㅠ 한번 먹어보고 도움이 진짜 된다면 비싸지만 담에도 사먹어볼게요. 테스트 해볼 기회를 주세요!
나이가 많지도 않은데.. 지병으로 인해 많은 수술을 해서 ㄱ.런지.. 너무 깜빡깜빡하네요.. 병원에서 가끔 영양제를 맞는데도 불구하고 아연이 늘 부족하게 나오구요ㅠㅠ 저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인것 같아요.. 꼭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체험해보고 조금이라도 효과가 있으면 꾸준히 먹고싶습니다
40대 초반이고, 내츄럴플러스 포스파티딜세린 복용한지 6개월정도됐습니다. 송은이가 방송에서 이야기하는거보고 찾아 구매하게됐어요.한달복용해보니 확실히 좋다는게 느껴지던데, 처방받아서 살수는 없고 병원에 많이들 문의하신다더라구요. 성분좋기로 유명한 에스더몰제품은 어떤가 궁금하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의견 남기기